2008년 11월 10일 월요일

이따가...

이따가 주영이랑 약속이 있다! 우리 같이 노래장에 갈 거야. ㅋㅋ.

내가 요금 공부를 안 했어! 오히려 한국 친구랑 자주 만나고 놀아. 사실은 이렇께 하면 한국어 시력이 늘어갈 수 하는데. ㅋㅋ. 내 한국 친구들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아?? ㅋㅋ. 완전히 귀업다! 다 사랑해.. ㅋㅋㅋ. 싱가포르에 가면 아마 많이 보고 싶다 말이야..

오늘은 빼빼로 날이거든! 11월11일이는데 11은 빼빼로 모양이 것 같아서 오늘 빼빼로 날이야. 내가 한 30빼빼로 버스를 학교에 가지고 갔어. ㅋㅋ. 학교 근처에 있는 편의점 거의 다 빼빼로 판매하고 있었다. ~^^ 이따가 사진을 올릴 거야. ^^

여기에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