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년 3월 23일 수요일

요세... 어떻게 지냈어?

그냥 일하고 친구랑 만나 뿐이지..
근데 요즘 드라마 별로 재미없더라..
시가 끝난 후에 방송에 나오고 있는 것 다... 별로이야..
그래서 드라마 포기하고 예능 보고 있어.
영웅호걸 다 봤는데 지금 런닝맨 보고 있어.. ㅎㅎ
월요일 커플보다 송송 커플 맘 더 들어. ㅋㅋ
시가만큼 재밌는 드라마 있으면 좋을 텐데....

낼도 일찍 일어나야 돼.. ㅠㅠ
돼게 싫어.. 날씨 좀 쌀쌀하니까 자기 돼게 좋아..
담주에 진해에 벛꽃 보러 갈 거니까 좀 기대해.. 오래만에 여행.. ㅋㅋㅋ.

올해 시간 참 빨리 지냈어.
내가 한국에서 그래?
왠지 한국에서 시간 훨신 빠르게 지내는데..
나의 환성인가?
벌써 4월 올거야..
봄도 돼고..
계절의 변화 따라서 신간도 마찬까지야.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